HOME 종합뉴스 실시간보도자료
배우 김주혁, 강남 삼성동 교통사고로 사망

배우 김주혁씨가 30일 오후 교통사고로 숨졌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사고는 오후 4시 30분께 김씨가 몰던 벤츠 SUV가 코엑스사거리에서 경기고사거리 방향으로 편도 7차로 중 4차로를 따라 진행하다가 3차로에서 달리던 그랜저 승용차를 뒤에서 들이받으며 일어났다.

김씨의 벤츠 SUV는 추돌 사고 이후 인근 아파트 벽면에 부딪친 뒤 2m 계단 아래로 굴러떨어졌다.

그랜저 운전자 김모(48)씨는 경찰에서 "벤츠가 내 차를 뒤에서 들이받아서 차를 세우려고 인도 쪽으로 이동할 때 벤츠 운전자가 차 안에서 가슴을 움켜잡는 모습을 봤다. 이후 벤츠가 또다시 돌진해 내 차와 한 차례 더 추돌하고 나서 아파트 벽면에 부딪쳤다"고 진술했다.

경찰 관계자는 "김씨가 몰던 벤츠 차량이 전복되면서 심하게 파손되는 바람에 오후 5시 7분께야 김씨를 차량 밖으로 구조했다"며 "김씨 차량의 엔진에서 연기가 났으나 화재가 발생하진 않았다"고 말했다.

김씨는 사고 후 건국대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숨졌다. 병원으로 옮겨질 당시 김씨는 의식이 없었고 맥박도 잡히지 않는 상태였다. 의료진은 심폐소생술을 했으나 결국 오후 6시30분 사망했다고 판정했다고 경찰이 전했다.

빈소는 아직 마련되지 않았으며, 건국대병원에 김씨의 소속사 직원들이 도착해 현장을 지키고 있다.

조민지 기자  trudychavi@naver.com

<저작권자 © 공무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경기도 부천시 상일로 130, 2층  |  TEL : 032)523-0000, 02)594-1515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경기 아-51221  |  등록일자 : 2009.05.12
대표이사 겸 발행인 : 김도균  |  편집장 : 정규범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종국
Copyright © 2005 공무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