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놀터 실시간보도자료
에버랜드, 16일부터 '튤립 축제'
에버랜드, 16일부터 튤립축제[에버랜드 제공]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오는 16일부터 4월 28일까지 44일간 튤립을 비롯한 봄꽃 100만 송이를 선보이는 튤립 축제를 연다.

축제의 메인무대인 1만㎡ 규모의 포시즌스가든은 빨강·노랑·파랑 등 원색의 튤립을 활용해 튤립 꽃으로 화가 몬드리안의 그림을 그린 듯한 테마정원을 생생하게 연출했다.

몬드리안은 튤립의 나라인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추상화가로, 빨강·노랑·파랑 등 원색과 직선으로 그린 그림으로 유명하다.

특히 3단계 높이로 입체적으로 조성한 무대 앞 화단은 같은 색상의 튤립들을 일렬로 길게 심고, 튤립 사이로 아담한 오솔길을 만들어 시원하게 뻗은 네덜란드의 튤립밭을 실제로 거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포시즌스가든에는 꽃의 모양이 앵무새 날개를 닮은 '블랙 패럿', 한줄기에서 여러 꽃이 피어 단란한 가족을 연상시키는 '해피 패밀리' 등 희귀한 튤립 품종 20여종도 만나 볼 수 있다.

또 포시즌스가든 옆 암스테르담 레스토랑에는 미디어 아티스트인 서울대 박제성 교수와 함께 만든 '아트 스튜디오'를 마련해 미러형 터널, 터치라이트, 메시지월 등 다양한 미디어아트를 통해 몬드리안의 작품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사파리월드 앞 가족동산에는 '브렌시아존'이 새롭게 마련돼 화가 몬드리안 콘셉트의 대형 브릭을 활용해 블록 쌓기를 하거나 사진을 찍으며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에버랜드는 튤립 축제를 맞아 튤립의 나라인 네덜란드와 협업해 3월 말부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디 엠브레흐츠 주한 네덜란드 대사가 에버랜드를 찾아 튤립에 대해 직접 강연을 한다. 또 네덜란드 전통의상 체험, 튤립 꽃꽂이 클래스 등 다양한 튤립 체험 시간이 매주 토요일마다 이어진다.

출처 : 연합뉴스

김정겸 기자  nabada54110

<저작권자 © 공무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경기도 부천시 상일로 130, 2층  |  TEL : 032)523-0000, 02)594-1515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경기 아-51221  |  등록일자 : 2009.05.12
대표이사 겸 발행인 : 김도균  |  편집장 : 정규범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종국
Copyright © 2005 공무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